2024-04-23 22:50 (화)
스텝케어,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 매장 오픈
상태바
스텝케어,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 매장 오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8.2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프리미엄 키즈&패밀리슈즈 셀렉샵 ‘스텝케어(stepcare)’가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는 유아동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테마공간인 토이킹덤(toykingdom)을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하는 만큼 올해 전국에서 가장 핫한 패밀리 종합 쇼핑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어 “유아는 물론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슈즈 셀렉샵이라는 스텝케어의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는 점에서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는 것이 스텝케어 관계자의 설명이다.

스텝케어는 이번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 입점 기념으로 오는 8월 24일 그랜드오픈부터 한달간 전 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 방문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탁이 가능한 기능성 방한부츠인 보그스 17fw 신상 제품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텝케어 공식 사이트 또는 스텝케어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텝케어는 보그스, 우미슈즈, 팁토이조이, 다이노솔즈, 씨루, 멜리니, 멜리팝 등의 개발과 유통을 담당하는 아시아 공식 공급원으로, 2016년 한국 무역협회 주관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을 시작으로 2017년도에 200만불 수출을 달성했다.

현재 스텝케어는 롯데백화점 일산점, 건대스타시티점, 중동점, 동래점, AK분당점, 신세계 본점, 롯데마트 광교점을 운영 중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