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명불허전' 김아중, 바다마저 감동시킨 명품 비키니 자태 눈길
상태바
'명불허전' 김아중, 바다마저 감동시킨 명품 비키니 자태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20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명불허전'에 출연한 김아중의 비키니 몸매가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명불허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명불허전'에 최연경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아중의 비키니 몸매 또한 눈길을 끈다. 김아중은 과거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에서 비키니를 입고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촬영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답게 화보의 퀄리티를 120% 이상 소화해냈다"며, "촬영 당시 큐티한 매력과 함께 섹시하고 시크한 이미지로 지나가는 외국 관광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특히 김아중은 다리를 위로 뻗어 올려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몸매와 각선미를 자랑하는 김아중은 말 그대로 '명불허전'의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김남길 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이다. 김아중은 자신에 대한 실력만큼 한의학을 무시하는 캐릭터로 김남길과 티격태격하면서 자신의 의술에 대한 가치관을 정립하는 최연경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tvN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