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화제' 넉살·조우찬, "영비·행주 누르고 쾌진격...우원재 나비효과?" 관심 증폭
상태바
'화제' 넉살·조우찬, "영비·행주 누르고 쾌진격...우원재 나비효과?" 관심 증폭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9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래퍼 넉살과 조우찬, 영비와 행주 그리고 우원재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넉살과 조우찬, 영비와 행주가 세간의 화제가 되면서, 우원재의 나비효과가 회자 된 것.

지난 11일 방영된 Mnet 'Show me the money'에서 우원재의 "사실 산타는 없거든"이라는 독한 세례가 조우찬을 각성 시킨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당시 우원재는 조우찬을 향한 "산타는 없거든"이라는 라임은 통해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우원재는 넉살을 향해서는 "형 예능 엠씨인 줄, 넉살 좀 그만 부려요"라며 도발했다.

이러한 독한 세례가 나비효과처럼 넉살과 조우찬을 각성시켰다는 반응이 누리꾼들에게 나오고 있다.

한편 넉살과 조우찬은 영비와 행주를 탈락시키면서 1차 공연에서 우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