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추가채용 확정…에듀윌 설명회 전국으로 간다!
상태바
9급공무원 추가채용 확정…에듀윌 설명회 전국으로 간다!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하반기 공무원 1만 여명 추가채용이 확정됐다. 경찰직 9월2일, 국가직 10월21일, 소방직 10월28일, 지방직 12월16일 각각 시행되는 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설명회가 전국에서 열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9급공무원시험 대비 서울, 인천,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기로 한 것.

에듀윌 공무원 설명회는 오는 27일 오후 2시 에듀윌이 직영 운영하는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 각각 진행된다. 뒤이어 9월2일 오후 2시에는 서울 한국외대 캠퍼스, 부산 동아대 부민 캠퍼스에서, 9월3일 오후 2시에는 대구 계명대 대명캠퍼스, 광주의 광주교대에서 진행 예정이다.

새정부 임기 내 공무원을 17만4000명 증원하는데다 하반기 추가 채용을 추진해 채용 전망도 밝기 때문에 많은 공시생들의 수험 열기가 뜨겁다. 또 하반기 추가 채용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의지가 높은 가운데, 이런 합격전략 공무원설명회는 놓쳐서는 안될 기회이기도 하다.

실제로 지난 7월 열린 에듀윌 공무원 설명회에는 취준생뿐만 아니라 자녀의 취업에 관심이 많은 4050세대도 많이 참석했다. 에듀윌이 수험생과 합격생의 차이를 철저히 분석해 제시한 합격전략은 많은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지난 6개월 동안 에듀윌에서 진행한 공무원 설명회, 간담회를 통해 얻은 실제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담았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 이외에도 변화하는 공시 트렌드를 담아 수험 방향 및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무원 시험을 고민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자녀의 진로에 대해 고민 중인학부모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석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하반기 확대 채용과 함께 공무원시험에 대해 늘어나는 관심에 따라 공무원시험 설명회를 전국에서 개최하게 되었다”며 “9급공무원시험 설명회를 통해 효율적이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전략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에서 직영 공무원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지하철역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 개최 이외에도 9급공무원시험에 대한 다양한 커리큘럼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일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