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인천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 허위ㆍ미끼매물 없어
상태바
인천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 허위ㆍ미끼매물 없어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8.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1, 2인 가구의 비율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구매력이 낮아지고 있으며, 차량 구매주기도 짧아져 중고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여기에 중고자동차는 꼼꼼히 따져 잘 고른다면 저렴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차를 구하는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중고차사이트에 대한 불신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방황하는 현실이다.

특히 일부 중고차업체와 딜러들이 저지르고 있는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 등의 불법거래행위로 인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흔해지고 있다. 중고차유통업체들 중에는 판매 대상이 아닌 차를 인터넷에 올리는 경우가 많아 더욱 주의를 요한다.

허위매물이란 중고차사이트 내에서 허위매물을 미끼로 소비자를 확보하는 부적절한 마케팅 수단이다. 소비자들은 실제 자동차를 계약할 때 자신이 인터넷에서 본 것과 전혀 다른 매물을 권유, 강요당할 수 있다.

인천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의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 홈페이지나 카페에 올라온 중고차가 연식과 시세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할 경우 주의할 필요가 있고, 무사고 차량이 터무니없는 가격에 올라올 경우도 일단 경계해야 한다”며 “허위매물 딜러들의 공통적인 수법이 바로 이러한 미끼매물”이라고 조언했다.

‘중고차싸이카 이민성대표’는 소비자들을 생각한 바른 중고차 거래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울, 부천 중고차매매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서울과 수원중고차, 부천, 안산, 대구, 남양주 등 전국에 법인 지사를 설립한 내실 있고 신뢰도 높은 중고차 사이트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을 자체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중고차 구매 고객에게 사후처리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고차싸이카’는 100% 실매물 차종을 다양한 조건으로 판매하고 있다. 중고차 시세의 경우도 아반떼 HD중고차시세표, 카니발중고차가격, 그랜저중고차시세, 쏘렌토중고차시세표 등 다양한 차종의 시세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중고차 구매 후 사후처리 매뉴얼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판매차량의 가격대를 보면 500만원대에서 2000만원대까지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각 가격대별 매뉴얼도 만들어 놓았다.

한편, 중고차 구매문의와 상담은 인천중고차 ‘중고차싸이카’ 공식 매매사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