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 2017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상태바
강남대, 2017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8.19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신일 총장이 박사 학위를 수여받은 교육학과 송경화씨를 축하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18일 오전 11시 강남대 우원관 대강당에서 ‘2017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윤신일 총장을 비롯해 졸업생, 학부모, 대학 관계자 및 내·외빈 등 500여명이 참석해 졸업을 축하했다.

학위수여식에는 박사 7명, 석사 49명, 학사 399명 등 총 455명이 학위를 받았다.

윤신일 총장은 “학위수여식은 끝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며 밝은 미래를 위해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시간”이라며 “강남대학교 졸업생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사회에 진출해 맡은 분야에서 최고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총동문회 봉후종 수석부회장은 “이 순간부터 강남대학교와 5만여 선배 동문들은 졸업생 여러분들의 든든한 지지자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열정과 용기를 가지고 사회에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멋지고 아름다운 지성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남대학교는 사회사업 분야 및 특수교육, 신학교육의 명문대학이다. 작년에는 대학특성화사업(CK) Wel-Tech 기반 융합복지 전문인력 양성 사업단 선정됐고, 올해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복지·ICT융합 인재양성에 앞장서기 위해 국내 최초로 복지·ICT융합전공을 신설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