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교재, 온라인 서점 판매 1위 기록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교재, 온라인 서점 판매 1위 기록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공인중개사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현재 큐넷을 통해 원서접수를 진행 중인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오는 10월28일 치러진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이 마무리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렇게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는 기출문제집이나 모의고사 등의 공인중개사공부방법으로 실전감각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또 기출문제집 교재를 고를 때는 베스트셀러 기록 유무나 수험생들에게 입소문 난 수험서를 골라야 한다.

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교재가 8월 중순이 지난 지금도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중이라는 소식이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과 출제가능문제집, 실전모의고사, 기본서 역시 예스24와 알라딘, 교보문고 관련분야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며 10위 내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교재판매와 더불어 현재 28회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만 인증하면 다양한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 합격집중관리반 모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공인중개사 독학생이나 온라인 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학원 커리큘럼 역시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합격집중관리반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회원반을 비롯해 합격 시 축하금을 지급하는 도전합격반, 초단기 합격완성반, 1차 합격대비반 등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다양한 무료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교재는 YES24와 교보문고, 알라딘 도서, 인터파크 도서 등의 온라인서점과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또 예스24에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구매 시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를 증정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