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신차키움' 8월 긴급특가 이벤트 장기렌트카 vs 자동차리스 국산 및 수입차 전차종 대상으로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행사
상태바
'신차키움' 8월 긴급특가 이벤트 장기렌트카 vs 자동차리스 국산 및 수입차 전차종 대상으로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행사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전문업체 “신차키움”에서 전 차종 대수 한정 특가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차키움 장기렌트카및오토리스 사업부에서 차량별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월 렌트료 장기렌트 전차종을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차량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종 및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해 원하는 개월 수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상품과 신차 리스 상품으로 구성된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와 더불어 일반 개인 고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초기비용 부담이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이 주를 이을 전망으로, 특판 할인에 맞게 각 렌트카별 프로모션 비교를 통해 가장 유리한 장기렌트 및 신차리스 이용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신차키움 장기렌트카는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차처럼 이용한 후 익월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와 비교해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을 확 줄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장기렌트카 업체별로 상당한 금액 차이가 있고 수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렌트카 사용자에게 가장 알맞은 조건으로 이용해야 한다” 라고 덧붙였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차키움”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신차키움” 사이트에서 최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장기 렌터카 렌탈 업체로는 롯데 렌터카, AJ 렌터카, KT 장기 렌터카, SK 렌터카, 오릭스 장기 렌터카, 레드캡 등 장기렌트카 등이 있고 홈쇼핑 판매 업체로는 KT 홈쇼핑 장기렌터카, SK 홈쇼핑 장기 렌터카, AJ 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구매 이용자의 조건으로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직장인이나 사회초년생이라면 12~60개월까지 인수 및 반납 선택할 수 있다”며 “상황에 따라 만기 인수 시 금액을 조절하여 월 장기렌트료를 낮추는 방법을 고려하기도 한다”고 조언했다. 

신차 장기렌트카 전문 신차키움에서 현재 할인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베스트셀러 디젤 외제차(BMW520D, 벤츠E클래스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 장기렌트카(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 k3,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장기렌트카(sm6, 말리부장기렌트, K5, LF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대형차 장기렌터카(올뉴K7장기렌트, 그랜져IG장기렌트, g80장기렌트), SUV장기렌트카(스토닉장기렌트, 산타페DM, 투싼장기렌트, 올뉴쏘렌토, 스포티지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스타렉스 장기렌트) 등이다. 

신차키움은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등 신차 장기렌트카 직영점을 오픈했다. 장기렌트카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장기렌트카 담당 매니저가 고객의 조건을 반영한 최저가 맞춤견적을 제공하고, 방문상담을 통해 계약 및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관리하고 있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차 장기렌트를 저렴한 월 렌트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현재 더욱 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특가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만큼 많은 장기렌트카 고객들이 좋은 기회를 꼭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신차키움은 국산차 장기렌트(수입차장기렌트) 및 수입차 장기렌트(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하며 최적의 견적비교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신영 기자 newsmarketi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