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2 (금)
프리미엄 성인용품창업 및 컨설팅 제공
상태바
프리미엄 성인용품창업 및 컨설팅 제공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성인용품매장을 창업하기 위해 한 번쯤 고민 해 본 사람들은 성인용품매장 창업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다.

일반적인 정보를 포털 사이트에서도 제공하지 않고 기본적인 문의를 할 수 있는 기관 조차 없기때문이다. 성인용품창업을 하려면 기본적인 위치선정부터 도매 물건 공급 등 도 생각해야 하지만반드시 알아야 할 법률적 지식까지 챙겨야 한다. 때문에 결국 창업을 포기하거나 잘못된 정보의 습득으로 인한 실패 사례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레드컨테이너에서는 성인용품매장 프리미엄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레드컨테이너는 이태원에 직영점을 필두로 서울 중심가에만 현재 4개의 매장이 운영 중에 있다. 또한 10호점까지는 계약이 되어 매장 위치 선정 및 공사 중인 상태이다.

레드컨테이너에서 제공하는 성인용품창업 및 프리미엄 컨설팅은 창업에 있어 예비창업자가 놓치지 말아야 할 그리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만 하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에 맞춰 레드컨테이너는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창업 컨설팅 팀을 꾸려 운영 중에 있다.

매장 창업의 가장 기초는 바로 위치선정이다. 성인용품점은 다른 업종과 다르게 위치 선정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들이 있다. 법적으로 지켜야 할 부분과 일반 상권과 미세하게 다른 상권 분석 노하우가 필요한 부분이다. 레드컨테이너 강현길 대표는 업계 20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상권 분석 데이터를 이영해 예산 및 환경에 따른 최적의 장소를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강대표는 위치 선정이 매장 성공의 60%를 차지 할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일반 부동산 전문가의 의견보다는 성인용품 전문 컨설턴트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두번째 레드컨테이너 프리미엄 창업 서비스는 타사와 차별화 된 제품 공급에 있다. 레드컨테이너는 업계 최고의 MD로 꼽히는 전문가를 포함한 팀원들이 국내외 소비자 트렌드를 비교하여, 최고의 상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레드컨테이너 가맹점에만 독점 공급하는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 개발로 소비자와 매장의 연결 고리를 만들어 주고 있다.

세번째 서비스는 바로 숙련된 직원 매니지먼트이다. 국내에는 성인용품점에서 근무를 하기 위한 기본적인 교육 서비스가 전무한 상태이다. 이렇다 보니 대부분의 매장에서 근무하는 근무자의 정보 전달이 소비자에게 올바르지 못 한 전달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에 레드컨테이너에서는 꾸준한 매니저 양성 및 직원 교육으로 창업과 즉시 현장에 배칠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 외에도 인테리어 및 재고관리 등 기본적인 매장 운영에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포함한 본사 마케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매장 창업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newsmarketi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