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환경 및 놀이 시설 갖춘 남양주 별내 키즈카페 라파르코,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쾌적한 환경 및 놀이 시설 갖춘 남양주 별내 키즈카페 라파르코, 오픈 이벤트 진행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8.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남양주 별내에 오픈한 키즈카페 라파르코는 날씨에 관계 없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리, 강동구 주민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라파르코 키즈카페는 북유럽풍의 인테리어로 기차, 실내 썰매, 그물 정글짐, 미니카 전동자동차, 볼풀장 등 다양한 놀이공간을 섹터 별로 나누어 아이들도 보호자들도 만족하는 프리미엄 공간이다. 

또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동선으로 설계 돼 힐링존에서 부모는 안마의자에서 육아로 고단해진 몸을 풀어줄 수 있어 매 주말마다 놀이터처럼 별내 키즈카페를 이용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남양주 키즈카페 라파르코를 이용한 이들은 놀이시설의 모서리 마감, 청결한 식기, 정수기 필터 관리 등 안전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고 입을 모은다.

라파르코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내부에 국수나무 음식점이 입점해 있어 놀이와 아이들의 식사까지 한 곳에서 해결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음식의 경우 아이들 입맛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으며, 아이들의 허기를 바로 바로 채울 수 있는 베트남 정통 쌀국수, 새콤달콤 비빔면 등의 음식이 준비돼 있다.

라파르코 키즈카페 임이수 대표는 “영유아 관련 놀이공간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라며 “구리, 강동구 인근에 위치한 라파르코 키즈카페는 아이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들도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전했다.

이어 “평일에는 어린이 14,000원, 어른 4,000원, 주말에는 어린이 16,000원, 어른 4,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8월 방문 고객에게 2천원 할인 이벤트도 적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라파르코 키즈카페에 대한 자세한 오픈 이벤트 및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