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북촌손만두, 튀김만두 비밀 전수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북촌손만두, 튀김만두 비밀 전수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8.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기자] 수제 손만두 전문점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8월 마지막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금번 창업설명회는 전국 180여 개 만두 맛집을 운영 중인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대표 메뉴, 바삭한 ‘튀김만두’의 비밀을 전수한다고 하여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23일(수),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에 위치한 ‘북촌손만두’ 전용 교육장에서 실시하는 창업설명회는 매회 특별한 이슈와 비법 전수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금번 창업설명회 역시 다채로운 정보 전달과 함께 역동적인 체험, 그리고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지난 8년의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설명회의 시간과 공간을 구성했다.

창업설명회의 기본적인 구성은 3개의 시간으로 나누어진다. 첫 번째 시간에는 예비창업자가 궁금해하는 아이템들에 대한 정보 전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이템들과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10대 아이템들에 대해 각각의 장단점과 브랜드들을 열거하면서 비교, 대조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외식업 창업 전 미리 조리에 대한 이해와 주방설비에 대한 지식을 체득할 수 있는 역동적인 시간을 마련했다. 이 시간을 통해 ‘북촌손만두’가 준비한 ‘신선한 만두소’와 ‘특별한 만두피’의 비밀을 알아보고, 직접 손으로 빚어보며 수제손만두 전문점 창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인기 비결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더욱 의미 있는 것은 이번 창업설명회의 체험 시간에는 ‘북촌손만두’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바삭한 ‘튀김만두’를 직접 만들어 보며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체험 막바지에는 교육을 통해 직접 빚어낸 만두가 고온의 스팀기를 통해 맛있게 조리되 나오고 여름 하면 생각나는 ‘북촌손만두’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인 매콤한 ‘피냉면’까지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마지막 세 번째 시간에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상권전문가와 매장운영 전문가의 1대1 상담을 통해 좋은 상권과 나쁜 상권을 구별하는 법, 내게 맞는 상권을 찾는 법, 내가 가진 창업비용을 효과적으로 설계하는 방법 등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전수받을 수 있다.

수제 손만두 전문점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브랜딩을 책임지고 있는 조국형(34)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지난 8년 동안 받았던 사랑의 비결을 매회 창업설명회를 통해 응축, 집약하여 알기 쉽게 전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북촌손만두’를 좋아해 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이 다른 분들보다 조금 더 적은 투자비용과 인력으로 손쉽게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브랜드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매회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전화의 문의를 통해서만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우선순위 혜택이 주어지며, 수제 손만두 전문점의 운영과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참가신청과 상담만으로도 귀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