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인어여왕 컨셉으로 고혹미와 섹시미 발산
상태바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인어여왕 컨셉으로 고혹미와 섹시미 발산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스타일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열연중인 배우 강예원의 과거 고혹미가 넘치는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강예원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과 함께한 뷰티 화보 촬영에서 이지적이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의 포즈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강예원은 화이트와 블랙의 심플한 의상에 티아라 하나만 얹었음에도 고혹적인 인어여왕의 자태와 포스를 뽐냈다.

화보 촬영 경험이 그리 많지 않아 촬영 한 컷 한 컷이 모두 시도적이고 매 순간 촬영의 기쁨을 하나씩 알아간다는 강예원은 예상과 달리 작가가 원하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스폰지처럼 흡수해 훨씬 수월한 작업이었다고. 

화보를 진행한 포토그래퍼 역시 " 강예원은 매우 영리한 배우다, 시간이 지날수록 몰입도가 강하고 점점 분위기를 리드해 나가며 원하는 모든 것을 눈빛으로 이끌어 내는 놀라운 능력을 가졌다. 특히 서글서글하면서도 시원스런 눈매는 날카롭고 지적이다가도 어느 순간 빠져들게 만드는 오묘한 관능미를 뿜어낸다. 아담한 듯 하면서도 아름다운 굴곡의 몸매에서 풍기는 아우라와 함께 한 겨울 인어여왕을 연상시켰다" 며 극찬했다. 

한편 "죽어야 사는 남자"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