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경북남부지부,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사업 추경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중진공 경북남부지부,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사업 추경사업 참여기업 모집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7.08.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5일 마감, 총 100개사, 최대 1억원 한도 지원
사진=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고용 또는 매출이 빠르게 성장하는 고성장기업*을 수출전문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맞춤형 수출마케팅을 지원하는 ‘2017년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사업 추경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25일(금)까지 모집 한다고 밝혔다.

총 100개사를 지원(보조금)하는 이 사업은 수출바우처 메뉴판 내 참여기업이 자율적으로 구성한 수출마케팅 프로그램에 소요되는 해외전시회 참가비,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기타 해외마케팅 활동비용 등을 1년간 최대 1억원 한도까지 지원한다.

이 사업은 글로벌역량진단(평가)을 통한 현장평가와 기업의 수출의지, 수출가능성, 마케팅계획의 적정성 등 발표평가를 통해 지원업체를 선정한다.

또한, 선정기업에게는 고성장기업 전용자금 융자(3,300억원)를 연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업력 4년 이상의 제조업, 제조관련 서비스업, 지식서비스업을 영위하는 고성장기업(단, 중소기업에 한함)이며,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고성장기업의 수출역량강화 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5일(금)까지 수출바우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며,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관할 지역본·지부로 하면 된다.

안승환 기자 ash374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