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25 (목)
포장이사 서비스 내게 ‘맡겨’, 골드이사 ‘책임제 운영’ 실시
상태바
포장이사 서비스 내게 ‘맡겨’, 골드이사 ‘책임제 운영’ 실시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폭염의 열대야의 위세도 한풀 꺾인 요즘. 곧 다가올 이사문제로 이사를 앞둔 가구들의 이사준비가 한창이다.

이사 준비에 대한 시간 부족과 전문성의 이유로 이사 준비를 앞둔 가구는 통상 포장이사를 준비하게 된다. 대부분 이들이 지인 추천 또는 인터넷 광고를 토대로 여러 곳의 견적을 비교하게 되는데 저렴한 가격과 높은 신뢰도를 겸비한 업체를 광고를 통해 탐색하기란 검증에 따른 어려움이 크겠다.

기실 포장이사의 정확한 서비스를 확인하려면 이사 당일 이사가 모두 완료된 후에야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이사 완료 시까지 완전한 이사가 가능한 신뢰도 높은 서비스와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킬 높은 완성도의 서비스가 절실하다.

높은 전문성,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전국권 동일 서비스망을 자랑하는 ‘골드이사’는 때문에 소비자들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골드이사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를 만족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유명하다. 이에 지난 2016년 서울시 표창업체로도 선정돼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골드이사는 서울 및 경기권 대부분의 포장이사는 본사 팀이 직접 책임제로 진행하고, 지방은 각 지역별로 현장노하우와 신뢰도가 높은 곳들을 선별해 연합으로 운영한다.

전문성을 중시하는 골드포장이사의 대표적인 강점은 ‘본점의 운영방침’을 전국 모든 지점이 동일하게 수행한다는 점이다.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이사시스템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직원은 일용직,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구성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골드이사는 이사 당일 거실, 방 등의 바닥 스팀청소는 물론 싱크대, 냉장고 청소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이사의 전 과정은 숙련도 높은 베테랑 정직원들이 직접 시행한다.

전문성 및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골드이사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해 만족도를 더한다. 체계적인 포장이사 서비스를 구현하는 골드이사는 신뢰 높은 서비스로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모든 지점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골드이사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며 이를 양분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망이 촘촘하게 구축되고 있다.

골드이사 관계자는 “집집마다 다른 구조와 생활환경이 있어 이사 당일 돌발적인 상황이 항상 발생한다. 이에 따른 적절한 조치로 안전한 이사가 되게 하려면 무엇보다 다양한 이사로 다져진 노하우가 필요하다”며 “전국 어디서나 높은 품질의 동일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책임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드이사가 진행하는 포장이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mediawise@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