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18 (수)
고은성, 무대 준비하는데 손이 저리고 숨이 막혀 '과거 무슨 일 있었나?'
상태바
고은성, 무대 준비하는데 손이 저리고 숨이 막혀 '과거 무슨 일 있었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7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고은성이 화제인 가운데 고은성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고은성은 과거 방송된 SBS 라디오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당시 방송에서 고은성은 "요즘 무대 공포증이 생겼다"며 "무대에 서는 횟수가 많아져서 그렇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은성은 "원래 한 가지 역할만 했고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쏟았다"며 "그런데 무대에 섰다가 콘서트홀에 서기도 하는 등 갑자기 바빠졌다"고 말했다.

고은성은 "어느 날 뮤지컬 '스모크' 무대를 준비하는데 손이 저릿저릿하고 숨이 막히더라"며 "집으로 돌아가며 '왜 이럴까?' 생각을 해봤는데 무대에서 실수할까봐 걱정이 컸던 것 같고 또 스스로에 대한 불안감과 의심이 가득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고은성은 "요즘 극복하는 중"이라며 "나는 바쁘게 사는 것이 안 맞는 성격이라는 걸 깨달았고 한 곳에만 쏟아야 하는 타입"이라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