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42 (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일품카’, 중고차 소비자 대상 불법행위 근절돼야
상태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일품카’, 중고차 소비자 대상 불법행위 근절돼야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8.16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신차 구매 대신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중고차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에 업체와 딜러들은 소비자들을 위해 중고차 사후처리 시스템이나 금융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차량을 구매하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은 신차 구입이 부담될 수 있어 중고차를 찾아보곤 한다.

하지만 이러한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이와 함께 중고차 구매 관련 불법행위나 사기행각 또한 심각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중고차 구매 후 사후처리나 혜택 등을 받지 못하는 경우, 이력이 조작된 차량,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의 경우가 그것이다.

이러한 중고차 불법행위 등으로 중고차매매를 전문점으로 신뢰할 수 있는 업체나 판매사이트, 구입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 ‘일품카’에서, 소비자들이 중고차 거래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사항을 알려주고 있다.

‘일품카’ 측은 우선 담당 중고차 딜러가 정식으로 등록된 딜러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정식 딜러와 함께 차량의 외관과 내관 등을 꼼꼼히 살펴 사고와 침수 유무를 살펴본 후 안전한 중고차를 구매해야 하며, 또한 수원과 같은 대형 중고차 매매 단지에 등록돼 있는 중고차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도 요령이라고 전했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일품카’는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는데 힘쓰며, 철저한 성능검사 시스템을 통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일품카’는 서울, 인천을 비롯, 안양, 천안, 청주 등 경기도 각지역에서도 중고차량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목돈이 없는 고객을 위해 중고차할부 제도도 갖추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단지 ‘일품카’ 측은 “전액할부는 특히 목돈 마련이 어려운 사회초년생, 학생, 주부, 저신용자, 무직자 등 만 20세 이상은 누구나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목돈이 없거나 중고차 구입이 처음인 소비자들은 ‘일품카’에 직접 문의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