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9 (수)
제26회 함안군수기 남‧녀궁도대회 성료
상태바
제26회 함안군수기 남‧녀궁도대회 성료
  • 정준희 기자
  • 승인 2017.08.16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6회 함안군수기 남·녀 궁도대회’ 결과 , 단체전에는 마륜정, 개인전에는 와룡정 서동주 씨가 각각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KNS뉴스통신=정준희 기자] ‘제26회 함안군수기 남·녀 궁도대회’가 지난 15일 오전 9시, 군북면 월촌리 와룡정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함안군체육회 주최, 함안궁도협회(협회장 하해용) 주관으로 11시에 열린 개회식에 김종화 함안군수 권한대행, 김주석 군의장, 이성용·이만호 도의원, 박용순 군의원, 오연이 경남궁도협회장, 관내 기관단체장 등 20여 명의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개최를 축하했다.

이번 대회에는 군내 6개정 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경기는 선 단체전 후 개인전으로, 단체전은 단순기록 선다시수 순으로 4강을 선발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결승까지 진행됐다. 또 개인전은 3순(15시) 득점기록제로 순위를 결정, 그 외는 선다시수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결과 단체전에는 마륜정, 개인전에는 와룡정 서동주 씨가 각각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김 권한대행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를 통해 궁도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생활스포츠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갔으면 한다”며 “아울러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고 궁도 동호인들 간의 우의와 친목을 다져나가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준희 기자 jkn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