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화제' 뮤즈들의 자존심 대결, "류준열·신성진을 사로잡은 그녀들의 무기는 무엇?...배우·피아니스트의 워너비" 관심 증폭
상태바
'화제' 뮤즈들의 자존심 대결, "류준열·신성진을 사로잡은 그녀들의 무기는 무엇?...배우·피아니스트의 워너비" 관심 증폭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6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걸스데이 티져 썸씽 화보)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배우 류준열과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고 있다.

16일 류준열과 신성진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류준열과 신성진을 사로잡은 그녀들이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끈 것.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준열과 신성진의 연인들이 담긴 글이 올라와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방송 캡쳐)

특히 유명 걸그룹 출신인 류준열의 연인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신성진의 연인의 모습은 누리꾼들로 하여금 경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누리꾼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사람 모두 좋은 인연을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팔색조 같은 재능을 통해 음악과 방송 모두 두각을 드러내는 류준열의 연인과, 독특한 음악적 감수성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신성진의 연인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의 소유자라는 대중들의 평을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