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매출 영상 공개, 시즌아이 PC방 창업 관심 뜨거워
상태바
실시간 매출 영상 공개, 시즌아이 PC방 창업 관심 뜨거워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프랜차이즈 PC방 업계에서 신뢰는 pc방 창업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자영업 700만 세대에 온라인에는 신뢰할 수 없는 정보들만 떠돌고 보여주고 싶은 정보만 공개하는 가맹본부들이 수두룩하다. 그렇기에 보다 안정적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주들의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운영 체계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시즌아이 PC방에서는 자사 가맹점의 ‘실시간 매출’ 영상을 공개하여 예비창업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즌아이 PC방에서 공개한 영상에는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의 실시간 매출을 확인 할 수 있다. 영상 내에는 빠르게 상승하는 매출뿐만 아니라 좌석 회전율과 소비자의 동향까지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시즌아이 PC방은 예비 창업주의 PC방 창업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특전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예비 창업주들은 본사 측이 약속한 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차액을 보상해주는 ‘투자금 보상제도’와 매장 내 이용 가능 좌석을 10개 구성 시 PC와 인테리어를 포함한 1좌석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혜택인 ‘10좌석+1좌석 혜택’, 1년 상환 조건의 ‘무이자 3천만 원’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피시방 창업 예비 창업주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PC 전자파와 PC 발열·소음까지 원천 차단해주는 스마트 책상으로 이용자의 편의를 높인 한편 카페 못지않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시설을 갖춰 ‘복합 문화공간’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일반 음식점 못지않은 풍부한 식사메뉴를 제공, 매장을 찾는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또 가맹점 매출 증진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게임대회와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즌아이 PC방 측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대회를 비롯 ‘SUMMER 2017 전국 시즌아이 PC방배 오버워치 게임대회’ 등을 활발히 개최하고 있다.

시즌아이 PC방 측 관계자는 “가맹점주와 상생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라며 “앞으로도 피씨방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창업 혜택을 비롯해 이용객도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