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소녀시대 서현 패션! 울프엔더 데님팬츠 핏 화제
상태바
'도둑놈 도둑님' 소녀시대 서현 패션! 울프엔더 데님팬츠 핏 화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8.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MBC토일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강소주'역으로 활약 중인 소녀시대 서현의 드라마속 패션이 회자되고 있다.

서현은 '도둑놈 도둑님'에서 내숭없이 털털하고, 씩씩한 여사친 캐릭터인 '강소주'역활을 매력적으로 소화하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서현은 털털하고 소탕한 캐릭터의 성격에 맞는 수수한 캐주얼룩과, 모던한 오피스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지난 13회에에서 컬러감이 돋보이는 데님팬츠에흰티,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특히 스키니 데님팬츠를 군더더기 없는 핏으로 소화해 명불허전 소녀시대 서현의 각선미를 보여주었다. 서현이 착용한 데님팬츠는 울프엔더(WOLPENDER) 우먼라인 제품으로,이상적인 워싱감과 핏라인, 착용감을 자랑하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흰티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와 매치할수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데님팬츠로, 쉽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수 있다.

울프엔더(WOLPENDER)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핏을 기본으로,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인 제품을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다.

한편 MBC토일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강소주(서현)- 장돌목(지현우)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남사친, 여사친'으로 지내던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향후 전개과정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