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미계약세대 순번추첨·동호지정 접수 실시
상태바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미계약세대 순번추첨·동호지정 접수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8.1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한병홍 본부장)는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미계약세대의 입주자 추가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구주민 우선공급과 일반공급 이후 미계약 세대에 대해 청약자격을 완화해 순번추점 동호지정 계약 방식에 따라 입주자를 모집한다.

청약을 원하는 고객은 접수일인 17일 LH청약센터에서 인터넷 접수하거나 LH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현장 접수하면 된다.

순번추첨은 접수당일 접수 마감인 오후 4시 이후 무작위로 전산 추첨해 오후 6시에 접수자의 지정 순번을 발표하고, 동호지정 및 계약은 18일 오전 10시부터 추첨된 동호지정 순번대별로 시간대에 맞춰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잔여동호 중 계약하고자 하는 동호를 선택해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영천 생활의 중심지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학군을 갖춘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은 지난 6월 일반공급 당시 59A형은 1순위 청약 마감됐으며, 84A형의 경우 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한 일반공급에서는 청약 순위별 제한과 소득 및 자산 등 까다로운 자격 요건으로 당첨자 발표 이후 자격검증과정에서 부적격으로 확인된 다수의 당첨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지난 일반공급에서 집이 있어 청약이 불가능했던 분들이나 청약저축, 소득 등의 자격 부적격으로 청약을 하지 못했던 분들에게는 이번 청약이 영천 생활 중심지에 내 집을 마련할 좋은 기회이다.

LH에서는 이번 순번추첨 동호지정 계약이 완료되고 남은 주택이 있는 경우에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동호를 지정하도록 해 분양을 완료할 예정이다.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미 계약세대에 대한 순번추첨 동호지정에 대한 자세한 분양 상담은 모델하우스(영천시 문외동 258-1)로 방문하거나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