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경록, 공인중개사시험 및 임대관리사, 주택관리사 과정 모집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시험 및 임대관리사, 주택관리사 과정 모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8.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합격 얼리버드 행사 통해 2018년도 시험 대비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이 ‘얼리버드 행사’를 실시한다.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강좌의 수강료의 80%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경록의 강의는 학습량을 최소화하고 반복 수강이 용이한 전문인터넷기획강좌다. 수강생들은 스마트폰, PC 등으로 가요를 듣는 것처럼, 또는 TV로 뉴스를 보는 것처럼 단순 반복 수강하면 된다.

‘기본이론강좌’는 1일 3시간만 들어도 1개월이면 2회 이상씩을 반복수강할 수 있다. 일반 학원에서 4~5개월 수강해야 1회 학습하는 범위를 공부하는 것이다. 1개월이 지나면 배속을 높이거나 시간을 더 할애하면 반복수강의 속도는 더욱 빨라진다.

기본이론 숙지 후에는 과목별 문제풀이 강좌, 적중실전모의문제풀이특강 그리고 1차과목인 부동산학개론의 기출문제 40%를 차지하는 그래프와 계산문제를 산수처럼 기초부터 강의하는 ‘알기 쉬운 판례 그래프 특화 강좌’, 1차시험 두 번째 과목인 민법에서 90%의 문제를 차지하는 판례를 이야기처럼 쉽게 강의하는 ‘알기쉬운 판례특화강좌’가 완벽한 학습을 돕는다.

초보자 기초강좌인 과목별 오리엔테이션과 용어해설은 과목별 특징과 꼭 알아두어야 할 용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경록 CEO는 “임대관리사, 주택관리사 등의 부동산서비스업종은 나이가 들어도 일하기 좋은 분야다. 오히려 사회경륜을 활용할 수 있는 분야이기에 장점이 된다”고 말하며 “주부, 직장인, 공무원, 해외주재원까지 누구든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도록 전문인터넷기획강좌를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오는 10월 28일에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여 ‘30일 기적의 합격과정’도 모집한다. 30일 기적의 합격과정 수강신청시 경록의 교재와 족집게 경록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 고화질 모바일강의 무제한 반복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불합격 시에는 다음년도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이 밖에도 임대관리사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이번 제19회 임대관리사의 경우 경록에서 전문인터넷기획강좌 과정을 수강하고 소기의 절차를 밟으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역시 공인중개사와 동일하게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행사와 30일 기적의 합격과정 수강신청, 합격수기는 경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