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왕은 사랑한다' 추수현, 미모-몸매 모두 완벽한 고려의 팜므파탈
상태바
'왕은 사랑한다' 추수현, 미모-몸매 모두 완벽한 고려의 팜므파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간웨딩 21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 중인 추수현의 완벽한 미모가 돋보이는 파티화보가 새삼 화제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왕은 사랑한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옥부용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추수현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추수현은 럭셔리 웨딩 매거진 '웨딩21' 12월 스페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들은 헐리우드 글래머 스타 부럽지 않은 추수현의 몸매 덕분에 더욱 빛을 발했다는 후문. 이미 드라마 '갑동이' '피노키오' 시절부터 완벽한 몸매의 여배우로 소문이 자자했던 만큼 이번 파티 화보 역시 드라마틱한 드레스들과 최상의 궁합을 선보였다.

특히 보디라인이 완벽하게 강조되는 림아크라by소유브라이덜의 골드 시퀸 드레스는 그녀는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탄성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추수현은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고려의 팜므파탈 옥부용 역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