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브이아이피’ 장동건, 원조 브로케미 뽐냈던 박중훈과 생방송 출연
상태바
‘브이아이피’ 장동건, 원조 브로케미 뽐냈던 박중훈과 생방송 출연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8.1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이아이피’ 스틸컷)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의 주역 장동건이 원조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던 박중훈과 함께 14일 저녁 7시, KBS2 라디오 ‘박중훈의 라디오 스타’ 생방송에 출연한다.

지난 주말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브이아이피'의 주연 장동건이 14일 저녁 7시 KBS2 라디오 ‘박중훈의 라디오스타’ 생방송에 전격 출연, 영화의 생생한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브이아이피' 홍보를 위한 장동건의 첫 단독 활동으로 영화 배우 박중훈과의 깊은 인연으로 성사되었다. 장동건과 박중훈은 1999년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감독 이명세)에서 만난 이후 끈끈한 친분을 쌓아온 사이다. 

‘인정사정 볼 것 없다’에서 선후배 형사 캐릭터로 만나 시너지를 만들어낸 장동건, 박중훈은 ‘검사외전’ ‘공조’ 등 최근 남남 케미로 사랑 받은 조합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다. '브이아이피'에서 국정원 요원 박재혁 역을 맡아 3년 만에 스크린 컴백을 알린 장동건과 18년 우정을 이어온 박중훈이 만나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브이아이피’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모아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