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0 (금)
서울강남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신생아작명 및 개명, 출산택일 하루 3명 진행 눈길
상태바
서울강남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신생아작명 및 개명, 출산택일 하루 3명 진행 눈길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14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강남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소장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서울강남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신생아작명 및 개명, 출산택일을 하루 3명만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현대 사회는 자기 자신의 가치를 알리고 상품화하는 개인의 브랜드화를 요구하고 있다.

때문에 이름의 중요성이 과거보다 더 대두되며 개명 수요가 증가하고, 아기 이름 또한 집안의 어른이 아닌 유명한 작명소 또는 작명원에 신생아 작명 및 개명 의뢰가 늘어나며 작명소와 작명원도 과거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바른작명, 좋은이름으로 정평이 난 정수역학연구소는 최근 성공과 부귀영화를 부르는 ‘천명작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타이름, 성공이름, 전문작명가로 유명한 정수 원장은 대한민국 각지에서 배우, 탤런트, 가수, 법조계, 정당, 언론인, 방송인 교수 의사, 연예인, 재벌가는 물론 시장, 군수, 공무원, 대기업 임원, 교사, 유명 인사의 자녀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의 작명과 개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정수역학연구소의 정수 소장은 “한번 지어진 이름은 평생 불려지고 부귀영화나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개개인의 성격과 특성, 그리고 주위 바람까지 모두 담은 좋은 이름으로 작명해야 불리우는 사람도 부르는 사람도 복이 되는 것”이라며 신생아 작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정수역학연구소는 개명 수요가 늘며 작명원이 대형화 되어가는 추세에 반해 정수소장이 상담은 물론 방문예약과 고객정보 확인까지 직접 하고 있는 1인 작명소로, 하루 3명만 작명 및 개명을 진행하므로 예약은 필수이며 의뢰 전 홈페이지에 신청해야 한다.

25년간 성명학, 육효, 육임, 풍수, 관상, 자미두수, 사주명리학 재회부적, 인장 등과 사주명리학을 연구한 정수원장이 25년 업력을 바탕으로 그간 작명을 진행했던 사주와 궁합, 그리고 개개인의 인성과 성품에 대한 자료를 수치화한 정수역학연구소는 신문에 성명학 명인으로서 칼럼을 연재하였고 고유한 작명법인 천명작명법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이름을 찾아 주고 있다. 그리고 울산신문에는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였으며, SBS 한밤의 TV연예, MBN천기누설에 성명학자로 출연한 바 있다.

꼼꼼한 신생아 작명 및 개명으로 유명한 ‘정수역학연구소’는 임산부 카페와 유명 산부인과에서 산모들의 추천을 받고 있으며 예비 산모들에게 더 나은 신생아작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과 부산, 대구에 작명소를 운영하고 있는 ‘정수역학연구소’는 신생아작명 잘하는 곳, 개명 유명한 곳, 이름 잘짓는 곳으로도 널리 알려져 천안, 광주, 김해, 양산, 거제, 울산, 진주,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유명한 작명소로 사랑의 곳간을 시작으로 사랑의 기저귀, 사랑의 연탄으로 기초수급자 이웃들과 독거노인, 미혼모를 대상으로 한 기부와 장애인과 소아암 환자들 후원 등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