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폭염 후 지친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부터, 센카 퍼펙트 클렌저 3종
상태바
폭염 후 지친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부터, 센카 퍼펙트 클렌저 3종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8.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입추와 말복이 지나가면서 더위가 한 풀 꺾인 듯한 느낌이 드는 요즘, 조금이나마 선선해진 날씨로 인해 몸과 마음은 기쁘지만 피부는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다. 

기온 및 습도가 변화하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원활하지 않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로 인해 피부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고, 미세 주름과 탄력 저하 등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이 시기에 각질 제거 및 클렌징에 신경 쓴다면, 이를 예방할 수 있다.

시세이도 C&PC 브랜드 센카는 순하게 지우고 촉촉함은 남겨주는 클렌저 3종을 제안한다. 센카가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타입 클렌저 ‘센카 퍼펙트 워터 클렌징’은 미셀라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부담을 최소화하고, 모공 속 노폐물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사용시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히 세안을 마치고 싶을 때 활용도가 높다. 특히, 땀과 피지로 얼룩진 피부를 닦아낸 후, 자외선 차단제 및 베이스 제품을 덧바르면 피부에 부담 없이 깔끔한 수정화장을 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퍼펙트 오일 휩’은 촉촉한 오일 거품이 모공 속 남은 파운데이션은 물론 마스카라까지 깔끔히 녹여낸다. 오일 클렌징 성분이 함유된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워터 클렌징만으로 확실한 세안감을 느끼지 못할 때 함께 사용하기 좋다.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는 습한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를 확실히 케어해준다. 유럽산 화이트 클레이의 쫀쫀한 생크림 거품이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단단히 흡착해주어 매끄럽고 투명감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1주일에 한번 사용하면, 톤업효과와 함께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클렌저 3종은 가까운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