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진글로벌 아인스그룹, 몽골 진출…파이온텍 버블에센스 신화‘기대’
상태바
파이진글로벌 아인스그룹, 몽골 진출…파이온텍 버블에센스 신화‘기대’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8.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파이진글로벌(대표 구헌)의 아인스그룹이 몽골 시장에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인스그룹이 소속되어 있는 ㈜파이진글로벌은 나노-바이오 전문 제조기업 ㈜파이온텍의 제품을 공식으로 독점 유통∙판매하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유통기업’이다.

㈜파이온텍의 버블에센스는 유효성분을 나노 리포좀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흡수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독자핵심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이유로 ㈜파이온텍 제조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와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 볼륨업&톤업’은 지난해 별다른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120만개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 ‘10초 만에 피부볼륨감을 키워준다’고해 10초 에센스, 국민에센스, 은색병 등의 닉네임이 붙여지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파이온텍은 작년 한해 은색병에 버금가는 인기로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 볼륨업&톤업, 일명 빨강병, 보라병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파이온텍의 특장점 중 하나는 언제나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것이다.

이번 리뉴얼된 볼륨77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피부에 유효한 고농축 성분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새롭게 탄생했다. 출시된지 채 한달이 되지 않은 프리미엄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는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파이진글로벌 관계자는 “아인스그룹은 지난해부터 볼륨77 제품을 찾아준 몽골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쉽게 다가가기 위해 꾸준히 몽골 진출을 준비해 왔다”며 “아인스그룹의 몽골 진출과 함께 각 국가의 현지 사업자들이 볼륨77을 직접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카자흐스탄 등 프리미엄 볼륨77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이진글로벌은 최근까지 '2017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바이오대상,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기초화장품’ 등 소비자가 선정한 기업과 브랜드 부문에서 꾸준히 수상한 바 있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