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22:40 (화)
제2회 뷰티니스스타 대회 대전에서 열린다
상태바
제2회 뷰티니스스타 대회 대전에서 열린다
  • 김규용 기자
  • 승인 2017.08.1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이다.

[KNS뉴스통신=김규용 기자] CGB채널 경기방송이 오는 15일 오전 8시부터 여름특집으로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제2회 뷰티니스스타’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뷰티니스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관객에게 건강미 넘치는 볼거리를 통해 건강한 삶에 대한 행복을 전달할 예정이다.

본 대회는 40대 이상 선수가 참가하는 ‘라이징스타’, 신체변화를 비포 에프터로 비교 평가하는 ‘메이크 오버 모델’, 대중적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패션을 평가하는 ‘시즌패션모델 -SF모델’ 부문 등 다양한 스페셜 종목을 통해 전문인뿐만이 아닌 일반인들까지 모두 도전할 수 있는 대중적인 피트니스대회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쇼미더머니의 인기 힙합가수 레디와 가수 라붐 등 아이돌 가수와 함께 피트니스 선수들이 런웨이를 연출하는 '뷰티니스 시크릿쇼'를 통해 기존 대회와는 차별화를 둔다.  

한편 이번 대회는 ‘파워핏 코리아 챔피언쉽’(주관 전국 체육입시학원연합회)과 대회를 함께 개최하여 대학 내 체육관련 학과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피티니스 산업의 새로운 비전과 다양한 모습을 제시 할 것으로 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채널경기 CGB를 통해 방송 및 유튜브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규용 기자 kgystar@gmail.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