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최강배달꾼' 고원희, 개미허리+아찔한 볼륨 몸매 "이 정도면 화보깡패"
상태바
'최강배달꾼' 고원희, 개미허리+아찔한 볼륨 몸매 "이 정도면 화보깡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3 0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t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최강배달꾼'에 출연 중인 고원희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강배달꾼'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금토드라마 '최강배달꾼'에서 금수저 출신 알바생 이지윤 역의 고원희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고원희는 과거 화보를 통해 단아한 이미지는 물론 섹시한 이미지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 고원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와이드 블랙 팬츠,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 재킷을 매치했다. 

고원희는 지난 2011년 아시아나 항공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당시 고원희는 19세의 나이에 모델로 발탁돼 최연소 아시아나항공 전속 모델로 활동했다. 아시아나 항공은 그간 이보영, 한가인 등을 모델로 내세운 바 있다. 

한편 KBS2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