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
[로드FC 041] 로드걸 임지우, 명품 몸매 만드는 다이어트 비결 재조명
(사진=로드FC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로드FC의 마스코트 로드걸 임지우의 다이어트 비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로드FC'가 올랐다. 로드FC는 이날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샤오미 로드FC 041 대회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로드FC의 마스코트 로드걸 임지우의 다이어트 비결이 주목받고 있다. 로드걸 임지우는 이번 샤오미 로드FC 041 대회에서 라운딩을 펼친다.

임지우는 '로드걸 선발대회 1위'에 빛나는 대표 로드걸로 청순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지우가 밝힌 비결은 바로 꾸준한 운동 그리고 단백질 식단이다. 임지우는 "케이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몸매 관리에 신경 쓰고 있어요. 특히 올해는 ROAD FC 대회가 자주 있어서 저도 쉴 틈이 없네요(웃음)"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은 매일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운동하러 못가는 날에는 집에서 스트레칭이라도 꼭 해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영도 배우기 시작했는데 재미도 있고 운동도 되는 것 같아 자주 하려고 합니다"라며 꾸준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임지우가 꼽은 비결은 단백질 식단이다. 임지우는 닭가슴살과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음식들을 섭취하고 다이어트 대표 과일인 '깔라만시' 음료를 함께 마신다.

임지우는 "아무래도 식이 조절 기간에는 단백질 위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 식단으로 먹을 때면 먹고 싶은 것들이 많아지는데 팬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꾹 참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샤오미 로드FC 041 대회는 12일 오후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에는 넘버시리즈 6경기, 영건스 7경기가 치러진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권민호 거제시장[인터뷰] 권민호 거제시장
[인터뷰]'펀 피아노'교육 과정 중앙대 평생교육원 개설한 김선옥 교수[인터뷰]'펀 피아노'교육 과정 중앙대 평생교육원 개설한 김선옥 교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