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새로운 워터파크로 우뚝
상태바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새로운 워터파크로 우뚝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8.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가 본격 휴가철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해진 시설로 재정비하며 피서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클럽비발디는 수상레저 패키지권 구매 시 리조트 내의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워터파크에는 국제 규격의 블롭점프와 대형 에어바운서 물놀이장이 있으며, 물놀이장에는 대형 워터버켓과 더불어 강력한 물대포 시설 및 성인용 물총이 비치돼 있어 유료 시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로 인해 워터파크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권의 인기가 높은 편이다.

그 밖에도 패키지권 구매 시 최대 40% 할인과 치킨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 시 기본 제공되는 30%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특히 별도 신청 시 숙박지원금을 최대 50%까지 받을 수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클럽비발디에는 약 30여종에 달하는 놀이기구가 마련돼 있는데, 대부분 자체 제작하거나 해외에서 직접 공수하는 등 업체 측의 노력이 담긴 것들로 최상의 스피드와 스릴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샤워장과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룸 등을 갖춰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가족중심 워터파크보다 더 아찔한 스릴을 즐기기 위해 수상레저 전문 리조트 클럽비발디를 찾는 이용객이 많다"며 "리조트 곳곳에 설치된 빨간 썬베드와 미니 무대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고기를 다 구워 내주는 바베큐패키지 등으로 더욱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할인 및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