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아티스트 ‘Z-uK’ 지욱의 첫 번째 싱글, Push & Pull 발매
상태바
실력파 아티스트 ‘Z-uK’ 지욱의 첫 번째 싱글, Push & Pull 발매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8.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독특한 음색의 ’Z-uK’ 지욱이 그만의 색깔로 썸남썸녀의 끊임없는 밀당을 노래한다.

’Z-uK 지욱은 제이앤엔터테인먼트 첫 소속 가수로 회사의 전폭적 지지로 첫 싱글이 탄생했다.

퓨처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Z-uK' 지욱의 첫 번째 싱글 ‘Push&Pull’은 GOT7의 ‘NEVER EVER’, 제시의 ‘뒷꿈치 들어’ 등을 작곡한 5$와 Zomay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감각적 MV는 정상급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맡았고, 국내 정상 얼반 댄서이자 안무가 두부가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Z-uK만의 화려한 색깔을 만들었다.

제이앤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Z-uK' 지욱은 2년 전 한글날 한글랩을 발표하며 ‘개념돌’로 등극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4일 MV티저를 발표하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Z-uK' 지욱은 12일 싱글 Push & Pull 준비를 마치고 본격 팬들과의 ‘밀당’을 시작한다. ‘Z-uK’ 지욱은 아이돌 그룹 ‘빅플로’ 출신으로 안무와 퍼포먼스 아티스트로 팬들에게 이미 인정받은 바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