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참여 업체 '다우닝쇼파 할인매장' 전국최저가 및 사은품 행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참여 업체 '다우닝쇼파 할인매장' 전국최저가 및 사은품 행사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8.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일산가구단지는 오는 15일까지 제4회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0여개 매장과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국 최저가 할인 행사로 가구, 쇼파, 매트리스 등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할인 행사다.

일산가구단지 제1문에 있는 다우닝가구 다우닝소파 할인매장은 이번 가구박람회 참여 업체로 지정되면서 다우닝쇼파와 다우닝가구를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해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주 왕복항공티켓 2인권(사은품은 추가 비용 발생 될 수 있음)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구, 쇼파 전문 브랜드 다우닝가구는 이태리통가죽부터 천연면피가죽까지 좋은 품질의 가죽을 사용,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가죽쇼파, 카우치쇼파 등을 공급하고 있다. 30년 넘은 오랜 노하우를 통해 가구 생산부터 검수 소비자 배송까지 모든 시스템을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품질의 가구를 소비자가 확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