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제 미국
크레디 스위스, 베네수엘라 일부 국채 거래 금지
크레디 스위스, 베네수엘라 일부 국채 거래 금지 ⓒ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 (뉴욕=AFP) 크레디 스위스 대변인은 "목요일(현지시간) 일부 베네수엘라 국채의 거래를 금지하고, 기타 베네수엘라 관련 금융거래 시 평판 리스크에 대한 특별 검토 시행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크레디 스위스 대변인은 목요일 일부 베네수엘라 국채의 거래를 금지하고 기타 베네수엘라관련 금융거래 시 평판 리스크에 대한 특별 검토 시행을 요구했다고 전했다.

은행 거래 문서(bank memo)에 따르면, 크레디 스위스는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회사 PDVSA가 2014년 발행한 회사채와 2036년 만기가 돌아오는 베네수엘라 국채를 포함한 두 가지 채권의 거래를 금지했다.

크레디 스위스는 또한 2017년 6월 이후 니콜라스 마두로 정권 하에 발행된 거래를 처리하지 않도록 지시했다.

그들은 사내 평판 리스크 관리 담당 부서의 명시적 승인을 받지 못한 경우 베네수엘라 국영 기업 또는 민영 기업과의 금융 거래도 금지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는 미국이 휴고 차베스 전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친형을 포함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에게 충성하며 논란이 되고 있는 새 의회 출범에 연루된 베네수엘라 정치인 8명에게 경제 제제를 단행한 다음날부터 시행되고 있다.

또한 미국은 "8월 4일 새롭게 출범한 제헌의회가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정권이 베네수엘라 국민의 의지를 무력화시키기 위해 선동한 비민주적 절차에 의해 출범되었다"고 말한 바 있다.

ⓒ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AFPBBNews=KNS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
[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