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부산 ‘누리작명소’, 신생아작명‧개명‧출산택일로 유명세
부산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아이를 낳고 내 아이가 독립할 수 있을 때까지 잘 키우고 싶은 마음은 부모라면 모두 다 같을 것이다. 같은 맥락에서 누리작명소에는 출산택일 상담 비중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한다. 이는 젊은 세대의 부모들이 사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고 내 아이가 좋은 사주를 타고 태어나기를 바란다는 것을 시사한다.

사주는 사람을 하나의 집으로 비유하고 생년월일시를 그 집의 네 기둥이라고 보아 붙여진 명칭으로 각각의 간지를 두 글자씩 모두 여덟 자로 나타내므로 팔자라고도 한다. 사주팔자를 풀어보면 그 사람의 타고난 운명을 알 수 있다 해서 통상 운명이나 숙명의 뜻으로 쓰이기도 한다. 삶의 운명과 숙명이라는 사주는 무엇보다도 균형과 조화를 중시한다. 음양이나 오행이 치우침이 없이 고루 배합되어 있으면 길하고, 편증되어 있으면 그것을 균형과 조화가 이루게 조정하여야 개운이 된다. 개운법은 좋은 이름, 길한 방위, 잘 맞는 궁합 등 그 사람의 운세를 좋게 변화시키는 것으로 사주가 각기 다르듯이 개운법 또한 사주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

대표적인 개운법으로는 개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좋은 이름은 좋은 운명을 만든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좋은 이름이 삶에 미치는 영향력은 매우 크다. 그래서 신생아작명, 이름개명, 상호작명을 할 때 사람들은 사주와의 조화를 고려한 개운의 효과가 있는 이름과 상호를 작명하기 위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 의 정용현 소장은 한국성명학회(KNI) 학회장,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한국역리학회 정회원, 월간역학 학술지의 신생아작명, 개명, 출산택일, 사주명리 해설위원으로 활동할 만큼 작명소 유명한 곳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고 있으며, 신생아작명 잘하는 곳, 개명 유명한 곳, 이름 잘짓는 곳으로도 널리 알려져 인근 대구작명소, 양산, 울산, 김해, 거제, 진주, 제주, 진해, 부산작명소 뿐만 아니라 서울작명소, 인천, 광주, 대전작명소 등을 찾는 소중한 아기이름 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들과 지인들의 작명소 추천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성인개명, 어린이개명시 사주팔자를 정확하게 풀이하여 정용현 소장이 직접 개명소견서와 개명방법 및 개명절차 안내서를 제공하고 누구나 본인이 직접 개명서류 작성 및 관할법원에 제출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고 있으며, 특허 제41-02321103호로 등록돼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길한 기운을 전하는 명품이름, 좋은이름을 작명한다.

이름에 대해 제대로 된 감명을 받아보고자 할 때는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 홈페이지 내 전통성명학 무료이름풀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한글이름, 한자이름에 대해 하루 5명에 한해 무료감명을 받을 수 있으며, 사주와 조화를 이루는 예쁜 이름, 좋은 이름으로 신생아작명, 개명, 출산택일 상담을 원한다면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 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작명상담 예약하면 정용현 소장과 직접 상담 받을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장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