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생활경제 더블
소비자가 선택한 포장이사 서비스 업체 ‘골드이사’ 책임제 운영 돋보여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대부분의 이들은 지인 추천 또는 인터넷 광고를 토대로 여러 곳의 견적을 받아 비교한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를 한 번에 결정하기란 쉽지가 않다.

정확한 서비스는 사실 이사 당일 이사가 완료된 후 알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 시스템을 알기란 어렵다고 토로한다. 포장이사 업체 역시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만만치 않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전문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전국 어디서든 획일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포장이사 전문기업 ‘골드이사’가 품질 좋은 이사서비스를 구현해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골드포장이사는 고객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유명하다. 이미 지난 2016년 서울시표장업체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이런 골드이사는 서울 및 경기권 대부분의 포장이사는 본사 팀이 직접 책임제로 진행하고, 지방은 각 지역별로 현장노하우와 신뢰도가 높은 곳들을 선별해 연합으로 운영한다.

전문성을 중시하는 골드포장이사의 대표적인 강점은 ‘본점의 운영방침’을 전국 모든 지점이 동일하게 수행한다는 점이다.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이사시스템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직원은 일용직,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구성된다.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골드이사는 이사당일 거실, 방 등의 바닥 스팀청소는 물론 싱크대, 냉장고 청소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이사의 전 과정은 숙련도 높은 베테랑 정직원들이 직접 참여한다.

전문성 및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골드이사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해 만족도를 더한다. 체계적인 포장이사 서비스를 구현하는 골드이사는 신뢰 높은 서비스로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모든 지점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장이사의 양적 질적 향상에 박차를 가하며 나날이 성장가도를 걷고 있다.

골드이사 측은 “집집마다 다 다른 구조와 생활환경이 있어 이사 당일 돌발적인 상황이 도출될 수 있고 만약 피해가 발생되면 대부분 소비자의 몫으로 돌아간다”며 “이에 골드이사는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소개로 진행되는 이사업체로써 성실함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포장이사 실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드이사가 진행하는 포장이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mediawise@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장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