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더블
초통령 하지혜, 비디오스타 전격 출연

[KNS뉴스통신=이현주 기자] 방송인 하지혜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했다.

하지혜는 지난 13일 목소리 특집 보이스오브코리아 주제로 박경림 이수영 정정아 박슬기 등과 출연해 말 그대로 본격 사이다 토크쇼를 녹화했다.

평소 하지혜는 박경림을 롤모델로 생각하며 제2의 박경림을 꿈꾼다고 강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녹화는 많은 이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혜는 장시간 녹화동안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과 웃기도 울기도 하며 어떤 방송에서도 하지 않았던 속내를 비추기도 했다.

여성을 대표하는 진행자 박경림 이수영 정정아 박슬기 하지혜가 한번에 출연한 이 방송은 녹화시간 내내 1초도 쉼 없이 말을 이어갔다.

초통령 하지혜는 현재 MBC 똑똑키즈스쿨(구 뽀뽀뽀)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방송에서 MC도 보며 행사의 여왕이라 불릴 정도로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다.

이날 녹화분은 오는 8월 15일 MBC 에브리원에서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며 하지혜는 SNS 등을 통해 방송시청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현주 기자  newsjxhj@gmail.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