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에너지 더블
중부발전, CEO 하계 전력수급 현장점검 실시여름철 안정적 전력공급 위한 발전소 현장 점검과 함께 직원 격려
한국중부발전 정창길 사장(가운데)과 신보령건설본부 현장근무자들이 이번 하계 전력 수급 안정을 위해 다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중부발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국중부발전 정창길 사장은 11일 신보령건설본부를 방문해 하계 안정적 전력 수급을 위한 CEO 현장점검을 펼쳤다. 이날 현장점검에서는 설비 점검 계획 및 안전사고 예방활동 등에 대해 논의했다.

신보령건설본부 전 직원과의 통(通)큰 MV 대화 시간을 갖고,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공기업 직원으로서의 사명감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하계 전력 수급 안정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전력생산의 최일선에서 발전설비의 안전운영에 기여하고 있는 교대근무자들과 함께 수박을 나누어 먹으며 무더위 속에서 땀흘리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정창길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전국적인 무더위에 전력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하계 전력 수급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부발전은 지난 7월 21일 인천발전본부 현장점검을 시작으로 전 발전소를 순회하며 매년 여름철 전력수급 대비 발전설비 점검 등 경영진의 현장경영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관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
[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