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9 (수)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보증금 없는 컨설팅 및 신차자동차리스
무보증 장기렌터카 최저가 특판 대수 한정 프로모션
상태바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보증금 없는 컨설팅 및 신차자동차리스
무보증 장기렌터카 최저가 특판 대수 한정 프로모션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국내 신차장기렌트카 장기리스 대표기업 아이젠카에서 무보증 장기렌터카 최저가 특판(특별판매)을 통해 전 차종 대수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젠카는 홈쇼핑과는 달리 업체에서는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이 줄었다. 이에 따라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대형세단과 수입차종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이젠카의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운용하고 다음 달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상품이다.

“장기렌트카는 48개월을 가장 많이 이용”하며,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중고 장기렌트카는 개인소유 차량을 대여해 주는 것이므로 사고 시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면책금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기렌트카리스와 할부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특가상품으로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 라고 덧붙였다. 또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 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아이젠카가 선보이는 '제로컨설팅‘은 보증금 없는(무보증) 신차장기렌트 상품으로 자동차 구매시 초기 목돈이 드는 부담을 지우고, 렌트사에 월 렌트료만 내고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아이젠카는 특히 고객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고 보증금 부담은 덜어 타사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현재 장기 렌터카 렌탈업체로는 롯데 렌터카, AJ 렌터카, KT 장기 렌터카, SK 렌터카, 오릭스 장기 렌터카, 레드캡 등 장기렌트카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곳으로는 KT 홈쇼핑 장기렌터카, SK 홈쇼핑 장기 렌터카, AJ 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또 신차장기렌트카 외에도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 현대캐피탈, JB 우리 캐피털, KB 국민 캐피털,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오릭스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 캐피털 등을 꼽을 수 있다. 

아이젠카 2017년 8월 국산차 및수입차 무보증 장기렌트카  인기  

신차장기렌트카 전문 아이젠카에서 현재 할인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베스트셀러 디젤 외제차(BMW520D, 벤츠E클래스 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장기렌트카(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 k3,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장기렌트카(sm6, 말리부장기렌트, K5장기렌트, LF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대형차 장기렌터카(올뉴K7장기렌트, 그랜져IG장기렌트,제네시스 g80장기렌트), SUV장기렌트카(스토닉장기렌트, 산타페DM, 투싼장기렌트, 올뉴쏘렌토, 스포티지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스타렉스 장기렌트) 등과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장기렌트,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토요타, 렉서스장기렌터카,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수입 장기렌트카등도 가능하다.아이젠카 관계자는 “국내 렌트·리스 대표 메이저 업체 16군데를 엄선해 제휴하고 있으며 무보증의 심사 기준이 낮고 승인률이 높은 점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