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17년 2학기 모집일정
상태바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17년 2학기 모집일정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8.1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2017년 2학기 모집일정을 발표했다. 수강신청은 9월 3일 일요일까지이며, 9월 5일에 2학기 개강을 할 예정이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원격수업, 자격증, 독학사 등이 학점으로 인정되어 일정 학점이 충족되면 4년제 대학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원격수업이라 재택이나 이동 중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여 직장인이나 가정 주부, 정해진 시간을 내기 어려운 학습자들에게 추천할만한 편리한 학습모델이다. 

그 중에 가장 큰 장점은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는 점이다. 더불어 풍부하게 지급되는 장학금은 단연 학습자에게는 매력적인 선택 포인트가 된다.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은 고등학교 이상을 졸업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기회로, 대학진학의 꿈을 이루지 못한 경우, 대학학업을 중도에 포기한 경우, 혹은 이직이나 승진을 통해 자아를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 등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나이, 성별에 제한이 전혀 없어 늦깎이 공부를 하는 사람도 많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파이, 4G 환경을 이용하여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다.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을 위한 학습설계를 신청하면 수강 계획을 안전하게 세울 수 있으며, 중앙대 학생들과 동일한 장학금 혜택, 도서관 이용, 중앙대학교 병원 할인 등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일정 학점을 충족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가 수여되고, 취득 후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를 찾고 있던 이들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참고 후 모집 일에 늦지 않게 신청해야 한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