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컴퍼니, '더자연스런깔라만시 플러스' 출시행사 갖는다
상태바
레오컴퍼니, '더자연스런깔라만시 플러스' 출시행사 갖는다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7.08.10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신촌점에서 오는 15일부터 진행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떠오르는 건강음료 '더자연스런깔라만시 플러스'를 출시한 레오컴퍼니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신촌점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오컴퍼니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8월21일부터 9월3일까지 14일간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하며, 이번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오컴퍼니에서 자체 제작한 '더자연스런' 투명 보틀을 증정할 계획이다.

레오컴퍼니가 최근 출시한 '더자연스런깔라만시 플러스'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젊은층에게 각광받는 과일인 깔라만시를 원액에 희석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깔라만시 주스이다.

또한 적정 비율의 깔라만시 원액과 정제수뿐만 아니라 벌꿀을 첨가해 깔라만시 특유의 신맛을 중화시켜주고 건강을 위한 유산균과 비타민미네랄믹스, 프로폴리스추출물 분말을 소량 첨가해 더욱 더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료로 탄생됐다.

레오컴퍼니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행사시 신제품 더자연스런깔라만시뿐만 아니라, 첨가물이 전혀 없는 더자연스런 사과즙, 폴란드산 유기농아로니아착즙원액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건강 주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면서, "지난 주부터 실시하고 있는 한화갤러리아 명품관 지하 1층 식품관 행사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명절 선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명절이 다가오기 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백화점 행사 제품들은 모두 레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오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임성규 기자 veve852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