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인터뷰] 박철진 원장 "운동과 결합된 다이어트로 감량해야"
상태바
[인터뷰] 박철진 원장 "운동과 결합된 다이어트로 감량해야"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8.1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다이어트는 여성모두가 평생토록 풀지못하는 숙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누구나가 관심사이다. 잘못된 다이어트는 건강을 헤칠뿐만 아니라 오히려 자칫 잘못하다가는 타이어트 전보다 더 많은 체중으로 고민하게 될수도 있다. 휴가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더많은 관심을 가지는 이시기에 부산한방다이어트로 자연안에 한의원 박철진원장을 만나 일문일답을 해보았다. 〈편집자 주〉

Q. 부산한방다이어트 자연안에 한의원의 치료방법은 무엇인가?

A. 자연안에 한의원의 가장 큰 핵심은 체질 진단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체질에 따른 비만 유형을 진단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이죠.

8 체질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8체질별로 다이어트 시기에 보충해주어야 하는 단백질의 종류가 다르며, 섭취해야 하는 식물 영양소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체질별로 다이어트 방법이 전혀 다르므로 어떤 체질은 땀을 많이 내야하고, 어떤 체질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체질에 따라서 체형적 특성이 규정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운동법 역시 확연하게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8체질별 진단이 되어야 부산한방다이어트가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

Q. 부산다이어트 한의원인 자연안에 한의원에는 PT스튜디오가 함께 있다고 하던데?

A. 맞습니다. 현재 저희 부산다이어트한의원인 자연안에 한의원은 운동센터인 자연안에 PT스튜디오와 업무 협약을 맺어 운동도 함께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안전하고 요요현상이 없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근육량이 증가하여야 하기 때문이죠. 많은 근육이 있어야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살이 잘 찌지 않는 몸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자연안에 한의원에서는 부산다이어트한약만 처방하는 것이 아닌 자연안에 pt스튜디오에서 10종의 유산소 운동기구와 체형교정기구로 체중도 감소시키고 몸매도 아름답게 만들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체형교정과 동시에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3명의 전문 트레이너가 개개인에게 꼭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다이어트가 원활하게 진행되면 식이조절, 체지방분해와 배출, 기초대사량 증가, 요요 방지 등의 다이어트 궁극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Q. 자연안에 한의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칼로리 섭취를 억제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

A. 가장 먼저 8체질 진단에 맞는 체질 다이어트 한약이 있습니다. 체질 다이어트 한약은 지방분해 효과, 기초대사량 상승 효과, 공복감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부산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시면 식욕이 충분히 억제되어 식사량을 줄이기 쉽습니다.  또한 칼로리를 완전히 제한할 수 있는 칼로리 커트 선식 있습니다. 칼로리 커트 선식은 자신의 체질에 맞는 곡물로만 배합되어 처방하기 때문에 칼로리 제한의 효과뿐만 아니라 체질개선의 효과도 함께 있습니다. 여기에 다이어트 식단의 구성은 반드시 8체질에 따른 철처한 체질맞춤식단이 필요합니다.

체질에 따른 식단을 지켜야 단백질의 집중섭취에 따른 고요산혈증, 케톤산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Q. 부분비만을 치료하는 프로그램도 따로 있나?

A. 고주파나 엔더몰로지 기기를 이용하여, 지방이 원활히 분해 되게끔 지방분해 보조 시술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산삼, 우황, 웅담, 사향으로 이뤄진 지방분해 약침과 탄력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 주는 바디매선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됩니다.

여기에 지방을 분해하는 전기침 치료를 병행하여 부분비만 치료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부림프마사지 머신, 원적외선 온열돔, 원적외선 반신욕기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림프순환과 혈액순환을 강화시켜 드립니다.

Q. 마지막으로 당부해줄 말이 있다면?

A. 자연안에 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 진료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운동은 무엇인지, 체질에 맞는 음식은 무엇인지, 내 체질별 요요방지 방법은 무엇인지를 모두 점검해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질에 따라서, 그리고 내 체형에 따라서 나에게 맞는 운동과 체질한약, 체질다이어트 식단을 병행하면 얼마든지 빠른 감량이 가능합니다. 살을 빼려면 병원, 교정원, 헬스장 등 여러 곳을 많이 다니게 되는데, 자연안에 한의원에서는 침치료, 한약치료, 지방분해 시술치료, 운동치료 등을 모두 한곳에서 다 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이 적고 시간적 소모가 적은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