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문화 더블
제 11회 여성인권영화제 자원활동가 '피움족' 모집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여성인권영화제가 오는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자원활동가 '피움족'을 모집한다.

영화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이벤트팀, 안내팀, 티켓팀, 촬영팀 등이다. 영화제 일반 상영 기간에 3일 이상 참여 가능해야 하며, 영화제 기념품 지급과 활동한 시간에 따라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의 봉사시간을 받을 수 있다.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영화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활동가는 오는 25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한편 오는 9월20일부터 5일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 FIWOM(Film Festival for Women's rights)은 '지금, 당신의 속도로'라는 주제로 경쟁작과 해외작이 다수 상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인권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여성인권영화제(Film Festival for Women's rights)는 여성인권을 주제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영화제로,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여성폭력의 현실과 심각성을 알리고 피해자의 생존과 치유를 지지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한국여성의전화 주최로 2006년 시작됐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