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KEB하나은행, ‘박성현 US여자오픈 우승기념 손님초청 행사’ 실시
상태바
KEB하나은행, ‘박성현 US여자오픈 우승기념 손님초청 행사’ 실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8.0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품 경매수익금과 동일한 금액 더해 공익단체 기부 행사 의미 더해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9일 오전 서울 소공동 소재 조선호텔에서 은행 소속 박성현 선수의 ‘US여자오픈 우승기념 손님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박성현 선수는 올해 2월 KEB하나은행과 메인 스폰서 계약 체결 후 LPGA에 정식 데뷔하였으며, 지난 7월 17일(한국시간) 시즌 14번째 대회 출전 만에 세계 최고 권위의 프로 골프대회인 US여자 오픈에서 자신의 첫 우승을 달성하였다.

이번 초청행사에는 박성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해 온 개인 손님뿐만 아니라 기업 및 기관손님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박성현 선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US여자오픈 하이라이트 ▲손님들이 직접 질문하고 궁금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박성현에게 듣는다’ ▲박성현 선수의 소장품(드라이버, 웨지, 선글라스, 티셔츠, 장갑 등)을 경매를 통해 판매하는 ‘손님이 참여하는 경매이벤트’ 순으로 진행 되었다.

또한 은행은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한국사랑나눔공동체에 기부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더했다.

함영주 행장은 이 날 행사에서 “우선 은행 소속의 박성현 선수가 가장 권위있는 메이저 대회인 US여자오픈에서 시즌 첫 우승을 달성하여 매우 기쁘다”며 박성현 선수의 우승은 선수 개인의 기쁨을 넘어 선전을 응원해 주신 손님들의 기쁨으로 연결되어야 하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의 손님이라는 사실이 기쁨이자 자랑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성현 선수는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LPGA 첫 우승을 메이저 대회인 'US여자오픈'에서 이룰 수 있었다”며 “첫 우승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이렇게 의미있는 나눔의 자리도 마련해주신 KEB하나은행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더 많은 분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하였다

이번 손님초청 행사 외에도 KEB하나은행은 박성현 선수의 US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박성현 팬사랑 적금’ 특별판매(1년제 연 2.2%(세전) ▲ 하나머니 세상 예ㆍ적금 가입손님 대상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편, KEB 하나은행은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 라는 경영슬로건의 발맞춰 손님의 기쁨을 위한 지속적이고 전방위적인 노력을 펼쳐 오고 있다.

이러한 결과 금년에만 국제 금융시장을 대변하는 세계적인 금융전문지로 그 권위와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유로머니(Euromoney)지로부터 10번째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뱅킹 은행상’을 수상하였으며, 국내 금융권 최초로 지역단위의 최우수 은행상인 ‘아시아지역 혁신·변화부문 최우수 은행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도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만족도 1위 은행,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KMAC)로부터 서비스품질 2년 연속 1위 은행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