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청주시, ‘한여름 밤의 콘서트’ 개최
상태바
청주시, ‘한여름 밤의 콘서트’ 개최
  • 김찬엽 기자
  • 승인 2017.08.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저녁 7시 무심천 롤러스케이트장 공연
청주시는 오는 19일 한여름밤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청주시청>

[KNS뉴스통신=김찬엽 기자] 충북 청주시가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한여름 밤의 콘서트’를 오는 19일 저녁 7시 무심천 롤러스케이트장 특설무대에서 선보인다.

청주시립교향악단이 마련한 이번 공연은 영화 ‘스타워즈’OST <Main Theme>를 시작으로 해금 김서하(청주시립국악단 상임단원)가 드라마 추노 中 <비익연리>와 <Jazz Waltz>를 애절한 감성을 담아 연주하고, 화려한 황금빛 선율을 들려줄 색소포니스트 윤여민의 <Loving you>, <Desafinado>와 청주시립합창단(남성중창)이 경쾌한 느낌의 <Funiculi Funicula>, <Stein Song> 등을 노래한다.

또한 폭발적인 성량과 거친 샤우팅으로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파워를 보여주는 가수 권인하가 협연자로 나와 대표곡 <사랑했어요>, <만약에>, <비오는 날의 수채화> 등을 부르며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시립교향악단 류성규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수해 복구로 힘든 시간을 보낸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싶다.”며, “음악치유 콘서트로 함께 나누고 보듬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이어지는 청주시립예술단의 야외공연은 다음달 16일 저녁 7시 30분 오창 호수공원에서 청주시립합창단의 ‘숲속 콘서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김찬엽 기자 kcy507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