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국민의당 충북도당 자원봉사단 무심천 산책로 주변 환경 정화 활동 가져
상태바
국민의당 충북도당 자원봉사단 무심천 산책로 주변 환경 정화 활동 가져
  • 남윤모 기자
  • 승인 2017.08.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당 당직자 및 당원 51명 폭염에 구슬땀 흘려
국민의당 충북도당 임직원 및 당원들이 봉사활동 종료후 포즈를 취했다.<사진=국민의당 제공>

[KNS뉴스통신=남윤모 기자] 국민의당 충북도당 자원봉사단은 8일 오전 9시부터 11시30분 까지 청주시 무심천 제2운천교를 기점으로 까치네 방향 약 2km 구간 사이 수해로 정비가 덜 끝난 하천산책로 주변 떠내려온 부유물과 쓰레기 수거에 나섰다. 

이 자리에는 신언관 도당위원장, 홍익표 상당구지역위원장, 안창현 서원구지역위원장, 이진형 봉사단장, 송성용 청년위원장, 이한국 대학생위원장등이 참석했다. 

또, 임헌경 충북도의원, 남연심 청주시의원, 박종성 전 충북도의원, 권태호 변호사, 당원 등 51명이 참여 했다. 

국민의당은 지난달 16일 수해가 발생하자 충북도와 청주시의 상황을 중앙당에 보고해 재난특렵지구 지정 노력을 기울여 왔고 박주선 비대위원장은 1달치 세비를 수재의연금으로 기탁했다. 

이외에도 각 지역별로 봉사 활동을 나섰으며 국민의당 전국 여성위원장들이 지난달 21일 오송지역 특별 봉사활동을 벌인바 있다. 

이 자리에는 김수민 국회의원, 신용현 국회의원, 김삼화 국회의원, 남연심 청주시의원, 유화 안산시의원(전국지방여성의원 공동의장) 등 전국여성위원회 소속 당직자 등 40여명의 오송읍 호계리 박종규씨 댁 비닐하우스 침수 피해 복구 봉사활동을 했다. 
 

남윤모 기자 ltnews@nav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