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8월 첫째 주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상태바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8월 첫째 주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월간지 ‘시사상식’ 8월호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에서 8월 첫째 주 기준 주간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7일 현재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다. 예스24의 현재 베스트셀러는 최근 7일 간의 판매량과 주문 수를 기준으로 매일 1회 집계되는 통계다.

에듀윌 시사상식은 공사 공단, 공기업, 대기업 취업 및 대입을 위한 인적성, 상식, 논술 대비 교재로 매달 중요한 이슈와 최신 상식을 선별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으며, 다양한 퀴즈를 통해 실력을 검증할 수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교재는 논술, 한국사, 인문학, 적성검사, 한국어능력시험 등 취업 전형 통과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에서 뉴스와 상식 용어가 어떻게 출제됐는지 관련 기출TIP도 수록했다.

이번 시사상식 8월호에는 ▲'G20 정상회의, 北ICBM 도박 속 진행' ▲'삼성전자 글로벌 1위 수익 기업 등극' ▲'햄버거병 사태로 햄버거포비아 확산' ▲'한미 양국, 새정부 첫 정상회담' 등의 주요 시사상식 이슈가 한눈에 정리되어 있다.

이외에도 논술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를 엄선해 실제 논작문 시험 연습이 가능한 논술 원고지를 제공하고 있다. 8월호는 ▲’젠트리피케이션을 피하는 방법’ ▲’최저임금 적정선은 얼마인가’ 에 대한 이슈를 다뤘다.

이 책은 에듀윌 도서몰 또는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교재 구매자 전원은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와 ‘에듀윌 시사상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시사상식 월간지 외에도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각종 취업 대비 수험서를 출간중이다. 특히 코레일 필기시험을 앞두고 ‘2017 하반기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3일끝장’ 교재가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4대 서점 관련 분야 판매 1위를 석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