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인터뷰] 유영선 원장 "무너진 얼굴라인은 다이아몬드리프팅으로"
상태바
[인터뷰] 유영선 원장 "무너진 얼굴라인은 다이아몬드리프팅으로"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8.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20대 중반을 기점으로 노화가 시작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한다. 이목구비가 동안의 조건에 부합 하더라도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면 나이가 들어 보인다. 많은 이들이 피부 탄력을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팩을 활용하여 스스로 관리하는 식의 노력을 하지만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 어렵고 이미 잃어버린 피부 탄력을 되돌리기에는 한계가 있다. 때문에 주름지고 처진 얼굴을 개선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시술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대표적인 시술방법으로 실리프팅이 있는데 이 분야에 전문가인 티에스 유영선 원장을 만나 궁금증을 풀어보았다. 〈편집자 주〉

Q.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실리프팅에 대한 설명과 시술방식은?

A. 실리프팅은 노화로 인하여 생긴 얼굴 주름이나 볼륨 없이 처진 살을 피부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을 이용하여 얼굴의 라인을 되살려주는 시술방법이다. 절개를 하지 않기에 절개에 두려움이 있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피부 안에서 녹아 없어지는 실을 사용하므로 실을 제거하는 2차 시술이 없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Q. 그렇다면 올바른 실리프팅 시술 선택은?

A. 실리프팅은 시술 방법과 종류가 다양하므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리프팅 종류를 선택해야 하는데, 그중에서도 '다이아몬드 리프팅'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최근 고객들이 선호하는 실리프팅 시술이다.

Q. 고객들이 다이아몬드 리프팅을 선호하는 이유에 대한 배경은?

A. 다이아몬드 리프팅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녹는실(PDO)를 이용한 리프팅 이며, 돌기 자체를 특수하게 처리하여 내구성이 강하여 기존 리프팅보다 효과가 좋고 원하는 방향으로 피부 피하층에 실을 삽입하게 되면 실이 삽입된 부위에 콜라겐이 형성되어 진피 내 섬유화 진행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어 매끈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리프팅은 주름개선은 물론 V라인 효과까지도 기대 할 수 있는데, 시술 직후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다이아몬드 리프팅을 선호하고 있다.

Q. 끝으로 시술을 고민하는분들께 한말씀 한다면?

A. 잘못된 리프팅 시술을 받게 될 경우 금방 재발되거나, 리프팅으로 인하여 광대쪽이 불룩해 보이는 현상이 있을 수 있다며 만족스러운 리프팅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충동적으로 시술과 병원을 결정하기 보다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