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08:05 (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여름 바캉스 스페셜 헤어트렌드 발표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여름 바캉스 스페셜 헤어트렌드 발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8.0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국내 최대 규모 헤어&뷰티 전문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아카데미에서 여름 바캉스 스페셜 헤어 트렌드로 ‘Woody town long style(우디타운 롱 스타일)’을 발표했다.

우디타운 롱 스타일은 7월에 발표한 헤어트렌드 우디타운의 긴머리 버전으로 발리아쥬와 투톤컬러의 시초인 프렌치 블리치 기법을 통해 클래식한 느낌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컬러가 빠졌을 때에도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표한 할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컬러 트렌드는 데일리 스타일로 땋기, 묶기 등을 접목시킬 수 있다. 또한, 히피펌이나 가벼운 웨이브를 통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자세한 시술 정보와 스타일링 정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승철 아카데미 강현준 차장은 “여름 시즌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탈색과 변색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스페셜 헤어트렌드를 한다면 탈색과 스타일링 걱정을 벗어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매월 헤어트렌드를 발표함과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대상 덧글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