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LG전자, 중가 스마트폰 ‘LG Q6’ TV CF 온 에어
상태바
LG전자, 중가 스마트폰 ‘LG Q6’ TV CF 온 에어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8.0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경 스타일을 더한 광고… ‘이성경 폰’으로 젊은 층 공략
사진=LG전자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LG전자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가 Q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LG Q6의 TV CF가 3일부터 온 에어됐다. 이번 광고에서는 드라마, 광고 등을 통해 통통 튀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준 배우 이성경이 모델로 등장, Q6만의 매력을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이성경은 “꽉 차서 완전히 빠져들지?”라는 멘트로 LG Q6에 적용된 5.5인치, 18:9 풀비전의 압도적인 몰입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보

사진=LG전자

여준다. 이어 두 가지 사진으로 자신만의 사진을 만들 수 있는 매치샷, 더 넓게 찍히는 전면 광각 셀피까지 LG Q6의 디자인과 기능을 상큼하게 설명한다.

실제 LG Q6는 올해 상반기 출시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G6에서 선보였던 5.5인치 18:9 풀비전이 적용된 최초의 중가 브랜드로 깔끔한 디자인 외에도 전면 광각 셀피, 얼굴 인식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면서도 40만원 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LG Q6 모델인 이성경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했고, ‘치즈 인 더 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서 러블리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LG전자 관계자는 “18:9 풀비전과 컬러 등 LG Q6가 가진 프리미엄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이성경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제품이 가진 장점에 모델 이성경의 매력이 더해진 광고를 통해 LG Q6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